‘예후’ 강예후 “올해 LEC는 정말 강하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5/0001857453
국민일보
KC ‘예후’ 강예후가 생애 첫 MSI 참가를 앞둔 소회를 밝혔다.
카르민 코프(KC)는 28일 대전 유성구 DCC 대전 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딥 크로스 게이밍(DCG)과 2026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플레이-인 스테이지 첫 경기를 치른다. 각 지역 2번 시드 4개 팀이 참가하는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는 단 한 팀만이 브래킷 스테이지에 진출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