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47/0000194190
데일리e스포츠
28일 대전에서 시작되는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참가하는 팀들이 한국에 모이고 있다. 팀들은 짧게 부트캠프를 마친 뒤 결전지인 대전으로 향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플레이-인에 참가하는 팀 리퀴드와 카르민코프는 일찌감치 한국에 와서 부트캠프를 진행 중이다. 카르민코프는 T1에 베이스캠프를 차렸고 팀 리퀴드는 종각이 아닌 다른 곳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퀴드' 임현승의 경우 출퇴근을 하면서 연습에 참여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