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입원치료 이어가기로…"당직개편 검토한적 없어"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779676
아시아경제
최근 건강 악화로 병원에 입원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당무 복귀를 미루고 당분간 입원 치료를 이어가기로 했다.
박준태 국민의힘 당 대표 비서실장은 22일 오후 국회에서 취재진과 만나 "당 대표가 조속한 당무 복귀를 원하고 있지만, 당분간 더 (입원) 치료를 이어가는 것이 맞는다는 의료진 판단에 따라 금일 퇴원을 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