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증시, 기술주 매도세로 하락 출발… 마이크론 11% 급락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173866
조선비즈
뉴욕 증시의 3대 주가지수는 기술주가 강한 매도세를 보이면서 하락 출발했다.
23일(현지시각) 오전 9시 33분 현재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345.52포인트(0.67%) 하락한 5만1367.19를 기록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는 전장 대비 114.38포인트(1.53%) 내린 7358.41, 나스닥 종합지수는 전장보다 572.09포인트(2.19%) 하락한 2만5594.51을 가리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