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해 SUV로 육교 오른 60대 운전자 체포…음주측정 거부

2026.06.24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5/0003532912

중앙일보

한밤중 술에 취해 SUV 차량을 몰고 보행자 육교 위까지 올라가 난간을 들이받은 60대 운전자가 경찰에 체포됐다.

경기 광주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측정거부 등) 혐의로 60대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