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칠전팔기 더워도 걷는다' 7월 걷기 챌린지 운영…20만 보 달성 시 광양사랑상품권 추첨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50/0000152148

STN 뉴스

"7월 한 달간 진행…광양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STN뉴스] 김승종 기자┃광양시가 시민 건강 증진과 걷기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WalkOn)'을 활용한 '칠(7)전팔기 더워도 걷는다! 7월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광양시 걷기 챌린지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민들이 꾸준한 걷기 운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