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3/0000220075
인터풋볼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슬로베니아 측면 공격수 사이토스키까지 합류했다.
광주FC 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 슬로베니아 출신 공격수 에미르 사이토스키 를 영입하며 공격진 경쟁력 강화에 성공했다"라고 공식발표했다. 또 "최전방 공격수는 물론 측면 공격수와 투톱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멀티 공격 자원인 만큼 전술 운용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며 "뛰어난 득점력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광주 공격진의 핵심 자원으로 자리매김해 팀의 후반기 반등을 이끌 것으로 기대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