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ERA 0.75' KIA 핵타선 압살, 도대체 왜 "도영이가 이겼다"고 했을까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6/0004420086
스포츠조선
[잠실=스포츠조선 김민경 기자] "(김)도영이가 이긴 거죠."
두산 베어스 에이스 곽빈 은 26일 잠실 KIA 타이거즈 전에 선발 등판해 6이닝 95구 4안타 1볼넷 5삼진 무실점을 기록, 시즌 6승(3패)째를 챙겼다. 시즌 평균자책점은 종전 3.12에서 2.89까지 낮췄다. 두산은 3대2로 승리해 3연승을 달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