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에페 대표팀, 아시아선수권대회 단체전 금메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2206420
KBS
펜싱 여자 에페 대표팀이 아시아 선수권대회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송세라와 임태희, 이혜인, 양승혜로 구성된 여자 에페 대표팀은 오늘(24일)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2026 아시아선수권대회 단체전 결승에서 중국을 44대 43으로 제압하고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2206420
KBS
펜싱 여자 에페 대표팀이 아시아 선수권대회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송세라와 임태희, 이혜인, 양승혜로 구성된 여자 에페 대표팀은 오늘(24일)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2026 아시아선수권대회 단체전 결승에서 중국을 44대 43으로 제압하고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