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이 급식하는데 차별"…비정규직 영양사들, 인권위에 진정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23592
뉴스1
"영양교사는 호봉제, 영양사는 교육공무직 임금 체계"
"20년 일하면 영양교사 임금이 영양사 2배"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학교에서 일하는 비정규직 영양사들이 영양교사와 동일한 업무를 하는데 낮은 임금 등 구조적 차별을 당하고 있다며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에 진정을 제기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