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무궁이팀, 서울시장배 전국장애인게이트볼대회 우승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54/0000186713
강원도민일보
홍천 무궁이팀이 '2026 서울시장배 제5회 전국장애인게이트볼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장애인게이트볼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도봉구 다락원체육공원 게이트볼장에서 열렸으며, 전국 시·도 35개 팀과 선수·운영진 등 350여 명이 참가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