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증설에 45조 올인…마이크론 몸값 넘본다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5/0001256577

한국경제TV

<앵커>

SK하이닉스가 다음 달 10일 미국 나스닥 시장에 미국주식예탁증서(ADR)를 상장합니다.

45조 원이 넘는 자금을 확보해 용인과 청주 반도체 공장 등 증설에 전부 투입할 계획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