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증설에 45조 올인…마이크론 몸값 넘본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5/0001256577
한국경제TV
<앵커>
SK하이닉스가 다음 달 10일 미국 나스닥 시장에 미국주식예탁증서(ADR)를 상장합니다.
45조 원이 넘는 자금을 확보해 용인과 청주 반도체 공장 등 증설에 전부 투입할 계획입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5/0001256577
한국경제TV
<앵커>
SK하이닉스가 다음 달 10일 미국 나스닥 시장에 미국주식예탁증서(ADR)를 상장합니다.
45조 원이 넘는 자금을 확보해 용인과 청주 반도체 공장 등 증설에 전부 투입할 계획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