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아반떼·PV5·iX3 총출동…신차 격전지 된 부산 벡스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7/0001149040
동행미디어 시대
2026 부산모빌리티쇼, 7월5일까지 벡스코서 개최
국내 최초로 르망 24시간 완주에 성공한 제네시스 GMR-001 하이퍼카를 비롯해 현대차 베스트셀링 세단 아반떼의 풀체인지 모델 '디 올 뉴 아반떼', BMW의 차세대 전기 SUV '더 뉴 iX3' 등 신차들이 부산에 총출동한다. 친환경차부터 고성능 콘셉트카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공개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