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4137827
세계일보
외부망 AI 플랫폼 1년 만에 사용량 40배 증가…보안·업무 효율 동시 강화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이 내부망 기반 생성형 인공지능(AI) 플랫폼 ‘KSPO-GPT’를 구축하고 24일부터 임직원 대상 서비스를 시작했다. 외부 인터넷과 분리된 안전한 환경에서 사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번 시스템은 공단의 전사적 인공지능 전환(AX)을 본격화하는 핵심 기반이 될 전망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