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교토 신사옥 '기술개발동' 공개...2029년 3월 준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2/0000193772
인벤
닌텐도가 교토 본사 인근에 짓고 있는 신규 연구개발동의 정식 명칭을 '기술개발동'으로 확정하고 2029년 3월 준공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그동안 '본사 제2개발동'으로 불리던 건물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양쪽을 아우르는 새로운 연구개발 거점이 될 예정이다.
기술개발동이 들어서는 부지는 닌텐도가 2022년 4월 교토시로부터 취득한 곳이다. 당시 교토시가 사업자를 모집했고, 닌텐도가 선정되면서 용지를 넘겨받았다. 위치는 교토시 미나미구 가미토바호코다테초 11번지 1호로, 기존 본사 건물과 2014년 준공된 '본사개발동' 사이에 자리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