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봐요^^ 찾으러 갈게요”…스토킹범이 보낸 ‘옥중 편지’ 소름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5/0003533553
중앙일보
한 여성이 자신을 스토킹한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남성이 보낸 편지 내용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여성 A씨는 지난 25일 자신의 스레드 계정에 “혹시 스토킹 관련 전문가나 경험했던 피해자분들이 있다면 도와줄 수 있냐”며 “저를 스토킹하던 스토킹범이 1년 형을 받고 복역 중에 제게 편지를 보냈다”며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