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해 3억대 슈퍼카 몰다 공사장 가판대 '쾅'…40대 남성 입건

2026.06.24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20229

뉴스1

(서울=뉴스1) 권준언 기자 = 술에 취해 3억 원대 슈퍼카를 몰다 공사장 시설물을 들이받은 40대 남성이 경찰에 적발됐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