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 태권도선수단, 협회장기 전국대회서 금빛 성과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50/0000152146
STN 뉴스
[STN뉴스] 도현석 기자┃대구 수성구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이 전국 무대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금메달 1개와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선수단은 최근 강원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제56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경기력을 펼치며 실업 태권도 강팀의 저력을 과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