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뭉칫돈' 경로 확 열린다… '나스닥행' 이유 있었네

2026.06.27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5/0001256796

한국경제TV

SK하이닉스가 다음 달 미국 주식예탁증서(ADR) 나스닥 상장을 앞둔 가운데, 이를 계기로 주요 상장지수펀드(ETF)를 통한 자금 유입 효과가 기대된다는 분석이 나온다.

2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SK하이닉스 ADR은 오는 7월 10일 상장할 예정이다.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기존 발행주식의 2.5%인 1,779만주를 ADR 형태로 발행한다. DR당 발행가액은 25만5,500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