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뚫렸다"…부산 지하철역 몰래 들어와 '테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366831
SBS
어제(23일) 새벽 부산 강서구 대저차량기지에 신원 미상의 남성 2명이 침입해 전동차 1대, 2칸에 걸쳐 그라피티를 그린 뒤 달아났습니다.
CCTV를 확인한 결과 이들은 차량기지 울타리를 넘어 들어와 한 시간 넘게 머문 뒤 현장을 빠져나간 것으로 파악됐는데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366831
SBS
어제(23일) 새벽 부산 강서구 대저차량기지에 신원 미상의 남성 2명이 침입해 전동차 1대, 2칸에 걸쳐 그라피티를 그린 뒤 달아났습니다.
CCTV를 확인한 결과 이들은 차량기지 울타리를 넘어 들어와 한 시간 넘게 머문 뒤 현장을 빠져나간 것으로 파악됐는데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