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0피’ 탈환 속도 내는데…코스닥은 900선 아래로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34897

서울경제

코스닥, 3일 연속 장중 900선 이탈

코스피 대형주 수급 쏠림에 온도차 코스피가 반도체주 급등에 힘입어 9000선 탈환을 눈앞에 두고 있지만 코스닥은 900선을 내주며 정반대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지수를 구성하는 기업들의 기초 체력 외에도 자금이 코스피 대형주 중심으로 쏠리면서 코스닥 대표 업종의 소외 현상이 심화하는 모습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