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SK하닉 호남 투자설에…금호건설·남화토건 '上'

2026.06.26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25242

뉴스1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삼성전자(005930)와 SK하이닉스(000660)가 호남권 반도체 투자에 나설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광주·전남에 기반을 둔 건설사가 연일 강세다.

26일 오전 10시 기준 금호건설(002990)은 전일 대비 1530원(30%) 오른 663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24일에도 상한가를 기록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