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29만원 꼭지에서 샀다” “저 처럼 주식하면 망해요” 사자마자 ‘대폭락’…국민 포털 무슨 일이

2026.06.27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6/0002662396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박영훈 기자] “29만원 꼭지에서 샀어요. 저 처럼 주식하면 망해요” (투자자)

이틀 만에 30%가 폭등하는 등 V자 반등에 성공, 30만원을 찍었던 네이버가 다시 폭락 투자자들이 아우성이다. 주가가 폭등하면서 꼭지에서 산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전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