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2026.06.27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4/0000106512

매경이코노미

NH투자證 “코로나19 이후 흐름과 유사”

밸류보다 실적 모멘텀이 관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중심의 국내 증시 쏠림 현상이 당분간 이어질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미국 증시에서 M7(매그니피센트7)이 장기간 시장을 주도했던 것처럼, 국내 증시도 반도체 대형주 중심의 흐름이 실적 둔화 전까지 계속될 수 있다는 전망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