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숙 '불법증축 건물' 1년째 버티다…청문회 직전인 23일 철거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513

데일리안

종로구 시정명령에도 이행강제금 내며 영업

현장 공사 안내문 착공일 미기재…"실수" 해명

후보자 측 "23일 철거 완료" 입장…"벼락치기" [데일리안 = 김수현 기자] 한성숙 국무총리 후보자가 서울 종로구 연건동에 보유한 건물의 불법 증축 시설을 1년 가까이 방치해오다가, 인사청문회를 코앞에 둔 23일 전격 철거 하기로 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