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 복귀 후 2승' 장유빈, 다시 꾸는 PGA 투어의 꿈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60285
노컷뉴스
장유빈 이 다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진출의 꿈을 꾼다.
장유빈은 21일 강원도 춘천의 남춘천 컨트리클럽 빅토리 챌린지 코스(파71)에서 끝난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에서 최종 10언더파 정상에 올랐다. 지난주 KPGA 클래식에 이은 시즌 2승. 올해 KPGA 투어 첫 다승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