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든 이겨야 했던 경기” 염갈량 가슴 쓸어내렸다…작성한 ‘오답 노트’, “더 공부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8/0001249806
스포츠서울
염경엽 감독이 돌아본 23일 삼성전
“어떻게든 이겨야 했던 경기”
“6회 리오스 올리는 게 원래 내 메뉴얼”
“더 공부한 경기”
[스포츠서울 | 잠실=강윤식 기자] “어떻게든 이겨야 했던 경기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8/0001249806
스포츠서울
염경엽 감독이 돌아본 23일 삼성전
“어떻게든 이겨야 했던 경기”
“6회 리오스 올리는 게 원래 내 메뉴얼”
“더 공부한 경기”
[스포츠서울 | 잠실=강윤식 기자] “어떻게든 이겨야 했던 경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