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탈락' 수피아여고, 예선 2번째 경기 패하며 준결승 진출 좌절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98/0000100580

루키

[루키 = 싱가포르, 이학철 기자] 수피아여고가 아쉽게 탈락했다.

광주 수피아 여자고등학교는 25일 싱가포르 OCBC 아레나 1홀에서 열린 NBA 라이징스타즈 인비테이셔널 양밍 고등학교와의 경기에서 53-81로 패했다. 예선 1승 1패를 기록한 수피아여고는 준결승 티켓을 따내지 못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