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딴 1위, 누가 뭐라 할쏘냐! 이제 한국은 꾸역꾸역 올라가도 '벨기에 두둥탁!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6/0000110867
풋볼리스트
김진혁 기자= 벨기에가 최종전 결과로 스스로 조 1위를 쟁취했다. 조 3위로 가면 그나마 약한 이집트를 만날 수 있다는 홍명보호의 자만한 꿈도 이제는 물거품이 됐다.
27일(한국시간) 오전 11시 캐나다 밴쿠버의 BC 플레이스 스타디움에서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G조 최종전을 치른 벨기에가 뉴질랜드를 5-1로 완패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