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7/0001200741
강원일보
강원 육상 동호인들이 전국생활체육 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지난 20일 경북 예천에서 열린 제32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생활체육 육상경기대회에서 강원 선수단이 금메달 7개, 은메달 4개, 동메달 1개를 획득, 종합점수 130.5점으로 종합 3위를 차지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