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65/0000298964
점프볼
[점프볼=최창환 기자] 4강 진출에 실패했던 팀들에 이어 4강에서 시즌을 마쳤던 팀들도 소집을 앞두고 있다.
KBL 팀들의 오프시즌이 분주하게 흘러가고 있다. 플레이오프 탈락 4개 팀 가운데 4월 말까지 마무리 훈련을 소화한 울산 현대모비스를 제외한 3개 팀이 소집된 가운데 6강에서 시즌을 마무리한 원주 DB , 서울 SK 도 지난 주 소집 훈련에 돌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