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평택시장애인농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 성료…평택시 선수단 2부 우승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50/0000152104
STN 뉴스
[STN뉴스] 이윤 기자┃경기도 평택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0일 서평택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1회 평택시장애인농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평택시장애인농구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7개 시·군에서 8개 팀, 선수단과 관계자 등 130여 명이 참가해 장애인 농구의 열정과 스포츠 정신을 펼쳤다. 대회는 선수들의 경기력과 경쟁 수준을 고려해 1부와 2부 리그로 나눠 진행됐으며, 각 팀은 우승을 향한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