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전에는 진짜 잠이 들었다"…벨기에-이란 부진한 경기력에 즐라탄 맹비난

2026.06.23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7/0004077566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이브라히모비치가 벨기에와 이란을 비판했다.

벨기에와 이란은 지난 22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의 로스앤젤레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G조 2라운드 맞대결에서 0-0으로 비겼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