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Zone
설문·토론전문가 칼럼커뮤니티
로그인회원가입
로그인
  • 이용 규칙
  • ·공지사항
  • ·버그신고
  • ·운영원칙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청소년 보호정책
  • ·필진 신청
  • ·광고문의
FreeZone

© 2026 FREEZONE. All rights reserved.

설문·토론전문가 칼럼커뮤니티
커뮤니티/새로운 소식

시총 1위 굳히기 가나…SK하닉, 프리장서 ‘300만닉스’ 고지

뉴
뉴스쟁이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33875

서울경제

美증시 반도체 훈풍에 강세

삼성전자도 1%대 상승 중 SK하이닉스가 23일 프리마켓에서 ‘300만닉스’ 고지에 올랐다.

이날 오전 8시 9분 기준 넥스트레이드(NXT)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전 거래일 대비 2.43% 오른 299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장 초반 300만 2000원까지 오르며 사상 처음으로 ‘300만닉스’에 등극했다. 같은 시각 삼성전자는 1.13% 상승한 35만 7500원을 기록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