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33875
서울경제
美증시 반도체 훈풍에 강세
삼성전자도 1%대 상승 중 SK하이닉스가 23일 프리마켓에서 ‘300만닉스’ 고지에 올랐다.
이날 오전 8시 9분 기준 넥스트레이드(NXT)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전 거래일 대비 2.43% 오른 299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장 초반 300만 2000원까지 오르며 사상 처음으로 ‘300만닉스’에 등극했다. 같은 시각 삼성전자는 1.13% 상승한 35만 7500원을 기록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