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마진도 제쳤다"…마이크론 이익률 85%, 美빅테크 선두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22530

뉴스1

"메모리 부족 2027년 이후도 지속"…삼전닉스에 호재

(서울=뉴스1) 신기림 기자 =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용 메모리칩 수요가 폭증하면서 미국 메모리 반도체 업체 마이크론이 엔비디아와 메타를 제치고 미국 빅테크 가운데 가장 높은 수익성을 기록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