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62600
연합뉴스
김은지는 8강서 일본 사카이에 패해 탈락
(서울=연합뉴스) 천병혁 기자 = 한국 바둑이 글로비스배에서 통산 5번째 우승에 도전한다.
한국은 27일 일본 도쿄 일본기원에서 열린 제11회 글로비스배 세계바둑 U-22 8강전에서 김승진 7단(랭킹 37위)과 권효진 7단(랭킹 62위), 김승구 4단(랭킹 63위)이 나란히 승리해 4강에 진출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