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핵무력 강화가 유일한 길…핵보유국 지위 철저히 행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7654
뉴스1
한미 NCG 비난 등 '대적 기조' 확인…北, 상반기 당 전원회의 개최
1만톤급 순양함 건조 사실 첫 공개…국방력 강화 기조 지속
(서울=뉴스1) 정윤영 기자 = 김정은 노동당 총비서가 "핵무력을 끊임없이 확대·강화하고 핵보유국 지위를 철저히 행사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정확하고 유일한 길"이라고 주장하며 미국과 한국을 향한 '대적투쟁' 기조를 유지할 방침을 재확인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