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7/0004078406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고척 김진성 기자] “최선을 다하는 것은 좋은데…”
키움 히어로즈 간판 외야수 이주형 (25)이 돌아왔다. 이주형은 25일 고척 KIA 타이거즈 전을 앞두고 1군에 등록, 2번 중견수로 선발 출전한다. 이주형의 1군 마지막 경기는 5월9일 KT 위즈전이었다. 47일만의 1군 경기 출전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