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광주 국회의원들 "광주·전남, 반도체 공장 최적지"

2026.06.27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62724

연합뉴스

(광주=연합뉴스) 정회성 기자 =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광주·전남 반도체 시설 투자가 '정부의 압박' 때문이라는 야권의 주장에 대해 더불어민주당 광주지역 국회의원들이 입지 당위성을 강조하며 반박했다.

민주당 정준호(광주 북구갑) 의원은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삼성과 SK하이닉스가 전남·광주에 반도체 공장 투자를 검토하는 것을 두고 일부에서 정치적 셈법에 따른 것이라며 폄하한다"며 "이번 결정은 기업의 실리를 고려해 결정된 사안"이라고 주장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