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29/0000511197
더팩트
SK하닉, 22일 처음으로 코스피 대장주 탈환
HBM 지배력 바탕으로 삼성전자 맹추격…당분간 쟁탈전 치열
[더팩트ㅣ장혜승 기자] 반도체 '투톱'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연일 치열한 코스피 대장주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향후 코스피 왕좌를 누가 차지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증권가에서는 현재 일일 주가 변동에 따라 시총 순위가 뒤바뀔 정도로 격차가 좁혀져 향후 1위 자리를 섣불리 예측하기 어려울 것이란 의견이 나온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