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본대지진보다 더 흔들렸다…베네수엘라 韓대사관도 파손"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61120
연합뉴스
日강진 때 도쿄 근무한 주베네수 대사대리 "평일이었다면 부상자 나왔을수도"
교민들 피해 크지 않아…"마두로 압송부터 큰일 많이 겪어 담담히 대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61120
연합뉴스
日강진 때 도쿄 근무한 주베네수 대사대리 "평일이었다면 부상자 나왔을수도"
교민들 피해 크지 않아…"마두로 압송부터 큰일 많이 겪어 담담히 대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