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급하게 명품값 이체했지만... 감경 없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47/0002520674
오마이뉴스
[매관매직 의혹 1심 판결] 알선수재 전부 유죄 징역 7년... 재판장 "공무원이었다면 무기징역" 질타 ▲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서울역 대합실에서 김건희(파면된 전직 대통령 윤석열의 아내)씨의 매관매직 의혹 사건 1심 선고공판이 생중계되고 있다. 이날 재판부는 김씨에게 징역 7년을 선고했다. ⓒ 유성호
"만약 피고인 김건희가 공무원 신분이었다면 수뢰액이 1억 원 이상인 경우 무기 또는 10년 이상의 징역이라는 중형의 대상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