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6/0004420146
스포츠조선
[과달라하라(멕시코)=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아직 끝나지 않았다. 태극전사들이 달콤 휴식으로 마음을 다시 잡았다.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27일(이하 한국시각) '선수단 대부분이 점심시간을 활용해 삼삼오오 외출을 했다. 기분 전환의 시간을 갖고 돌아왔고, 오후에는 숙소에서 휴식을 취했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