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섭 잘 진행 중"이라는 카카오 노조...그러면서 29일 파업은 강행하겠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1/0001036773
아이뉴스24
노조 "(교섭) 횟수 정해 놓지 않았다⋯29일 연차 투쟁 계획 변동 無"
29일 파업 전까지 진행되는 교섭이 파업 사태 향방 가를 듯 카카오 노조가 29일 추가 파업을 예고한 가운데 노사 교섭이 진행되고 있어 그 결과가 주목된다. 사측과의 협상에 부정적이었던 1차 파업 때와 달리 이번에는 노조가 협상 자체를 거부하지는 않는 분위기다. 파업에 대한 안팎의 부정적인 여론을 의식한 행보라는 분석이 제기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