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서 사고내고 그냥 갔는데…'이것' 때문에 무죄 나왔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301621
한국경제
앞차 들이받고도 조치 않고 떠나
法, 뇌전증 전력 감안해 무죄 선고
“50m를 밀었는데 그냥 갈 리가 있나요?”
교통사고 뺑소니(사고 후 미조치) 피의자로 지목된 A씨는 경찰에 이렇게 반문했다. A씨가 다른 사람의 차량을 들이받았다는 건 분명한 사실이었다. 그런데도 자신의 혐의를 부인한 A씨는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이유가 무엇일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