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매달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2026.06.25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58513

연합뉴스

"반도체 호황, 모두에게 흐르도록" 민간전문가 국회토론회서 주장

(서울=연합뉴스) 김채린 기자 = 반도체 산업 호황으로 폭증한 세수로 국부펀드를 조성해 국민에게 배당금을 지급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