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내고 게임하는데 AI로 만드는 건 배신" 불매운동까지…거부감 숙제[K게임 3중고]③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781641
아시아경제
이용자 10명 중 8명 "AI 활용 부정적"
"게임업계 AI 활용↑…인식 개선 노력" 게임사들은 경쟁력과 생산성 제고 차원에서 게임 개발에 인공지능(AI)을 활용하고 있지만, 시장 반응은 차갑다. 게임도 돈을 내고 즐기는 상품인데 AI로 작업하는 건 '날림'이라는 이용자들의 부정적 인식이 강하기 때문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