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세난, 文 정부 수준 '악화'…세입자 절반 "그냥 눌러 앉을래요"

2026.06.22 · 조회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8/0000621533

TV조선

[앵커]

전세난이 심각하다는 소식, 연일 보도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수치를 보면, 임대차 2법으로 전세 대란이 났던 문재인 정부 때와 비슷합니다. 이렇다보니 기존 세입자가 이사를 가지 않고 그냥 눌러 앉는 경우가 2명 당 1명 꼴이 됐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