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절대 팔지마, 호황 이제 시작" 버핏 제자 파브라이가 신신당부한 이유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781048
아시아경제
모니시 파브라이, SK하이닉스 매도에 후회하기도
"영원히 보유했어야 했는데 원칙 어겼다" '워런 버핏의 제자'로 불리는 세계적인 가치투자자 모니시 파브라이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투자 가치를 높이 평가하며 투자자들에게 "절대 팔지 말라"고 조언했다. 그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경쟁력 배경으로 메모리 반도체 시장의 높은 진입 장벽을 꼽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