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그룹 롱샷(LNGSHOT), 헤드라이너로 제2회 ‘NBA 라이징 스타즈 인비테이셔널’ 참석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65/0000298956
점프볼
[점프볼=서호민 기자] 미국프로농구(NBA)는 기획사 모어비전(MORE VISION)이 처음으로 선보인 K-팝 보이그룹 롱샷(LNGSHOT)이 제2회 ‘NBA 라이징 스타즈 인비테이셔널(NBA Rising Stars Invitational)’에 헤드라이너 공연 아티스트로 참석한다고 발표했다.
NBA 라이징 스타즈 인비테이셔널은 아시아·태평양 전역의 남녀 고등학교 농구팀들이 참가하는 리그 주관 토너먼트로, 오는 6월 23일(화)부터 28일(일)까지 싱가포르 칼랑의 OCBC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댓글 0